게임 이벤트   비쥬충전 고객센터    
 
ID저장    
 
 
 
제목 (종료) 1/23 비비빅 점검 안내      검색 16128
[운영자]마스터투   2017-01-20 오후 8:55:56

비비빅 가족 여러분, 

1월 23일 오전 5시부터 11시까지 비비빅 점검이 진행됩니다.

 

 

정기점검 동안 비비빅 이용이 불가능하니,

회원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 


■ 점검시간 : 1월 23일 월요일 오전 05시 ~11시까지(6시간)

■ 점검내용 : 내부 서버 이전으로 인한 점검 

 

 

■ 작업 영향

- 비비빅 사이트 이용 불가(스타프로젝트 포함)

- 비비빅 사이트 접속 불가

※ 서버이전작업으로 인해 사이트 접속 자체가 불가합니다.  


 

위 내용 참고 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.

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

[운영자]마스터투

항상 행복하세요^^




 아삭한 사과   2018-03-07 오후 12:12:12
운영자님 ㅠㅠㅠㅜㅠㅜ 제발 업뎃시켜주세요ㅠㅠㅠ 어렸을 때 하던 게임 너무 그리워서 다시 들어와서 비쥬 지르고 행복하게 하고 있는 사람 저입니다 ... 섭종 안돼요ㅠㅠㅠ 섭종하면 울 사람 많습니다ㅠㅠ 우리 엘레쥬 행복하게 다시 부활시켜주세요ㅠㅠ


 ☆有天SKY★   2018-03-04 오전 3:38:41
ㅜㅜㅜㅜㅜㅜㅜㅜ 운영자언니들 제발 호환되게 업뎃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초딩때 하던거 대학교 졸업해서 향수병걸려가지고 다들 돈 바리바리 싸들고 와서 포풍 투자하면서 시나리오 클리어한다는데 ㅠㅠㅠㅠ 그중에 하나가 접니다 ㅠㅠㅠㅠㅠㅠ 이제 새뱃돈 쌈짓돈 코묻은돈 아니고 용돈이라고여 ㅠㅠㅠㅠ 제발 하게해주세요 ,,,, ㅠㅠ


 좋았던   2018-01-23 오후 12:36:20
저는 저 안경 쓴 실눈캐랑 얼굴 반 정도 가린 오드아이 이름은 알고 가야하ㅏㄴ단 말이예요..............게임 할 수 있게 해주세요 다흐흑


 좋았던   2018-01-23 오후 12:35:06
어도비 깔고 별별 방법을 다 써봤는데 왜 아무런 UI도 없이 엘레쥬만 멀뚱멀뚱 서있고 게임을 할 수가 없는거죠 설마 섭종 준비하시는 건가요? 아 진짜 그런거면 너무 슬플 것 같은데 초딩 때 하던 겜 오랜만에 생각나서 왔더니 아무것도 못하구 그냥 엘레쥬 얼굴만 보고 가야한다니 안 돼요 게임 할 수 있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 jens  독도는 우리땅!! 2018-01-23 오전 11:46:30
ㅜㅜ 저는 맥북으로 엘레쥬 실행하려는데 검정색 로딩 화면에서 넘어가질 않아서 게임을 못하고 있어요... 어도비 플래시도 다 설치했는데 .. 원래 맥은 지원 안되는건가요?...


 알라피오   2018-01-11 오후 10:56:11
저 초딩때하던거 성인되서도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비쥬지를수있는데 이제 업데이트좀ㅠㅠㅠ해주세요


 로로맨   2018-01-07 오후 7:50:26
렉이랑 오류좀 없애주세요.. 흑흑 업데이트도 해주시면 열심히 비쥬를 지르겠습니다


 dialing   2018-01-06 오후 8:51:24
엘레쥬 업데이트 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? 스토리는 완전히 6부에서 끝나버린게 맞죠?


 로련   2017-12-30 오후 3:49:51
오랜만ㄴ에 하는데 갓겜 오지네요 ㄹㅇ 업뎃하ㅏ면 감사하게 통장을 털겠습니다~~~~


 루이엘디스텔라   2017-12-28 오전 6:02:15
엘레쥬 없데이트좀 해주세요ㅜㅜㅜ

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
댓글쓰기

목록
 
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