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이벤트   비쥬충전 고객센터    
 
ID저장    
 
 
 
제목 [검토중] 호감도에 따른 이벤트      검색 10515
[운영자]산적대왕  악플달면 산적대왕~뿌우 2008-02-19 오후 9:22:41

호감도에 따른 이벤트의 첨가를 고려 중입니다.

(이에 따른 호감도 시스템의 일부 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)

검토 중 입니다.

[운영자]산적대왕 악플달면 산적대왕~뿌우

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중인 공포의 산적대마왕~~!




 fox예진   2008-08-09 오후 6:57:35
아니 호감도를 어떻게올려요?


 희라쒸   2008-03-06 오후 9:34:01
이 이벤트가 쭉 이어쪘으면...


 ELMO   2008-03-04 오후 9:52:03
아... 나도 하고 싶다 ㅠㅠ


 녹스   2008-03-02 오후 10:57:25
전 자수정 숲 했다가 실패해서 만드느라 레벨8 되서 만들고 루드비히 나왔는데^^;; ...


 ㅡωㅡ ν  비비빅이 쪼아~!(made by 진이양) 2008-03-01 오전 10:21:46
뭥미?..ㅍ{ㅣ 광ㅇ{ㅣ 열쇠 1조합했는데 2래..


 Allne♡   2008-02-29 오후 3:01:07
ㅎㅎ얌님...알렌은3부에나와요... 사파이어랑가넷이먼저에요..알렌도페리토트보다 나중에나온다는..ㅠㅜ 랩업해야 패리토트를버디로만드는데...랩업이안되네...아..알렌아 제발 빨리나와라....


 아영  독도는 우리땅!! 2008-02-28 오후 11:36:14
벨제비트호감도 전7임 ㅎㅎㅎ 그래서 다했음 ㅎㅎ


 덱붸♡얀  저도 비쥬없어요ㅠㅠ충전해서 쓰세욧!! 2008-02-28 오후 3:40:07
ㅋㅋ 꺄하핫!!! 오늘 기분 짱이에욤!!버디로 벨제뷔트 얻었어욬ㅋㅋㅋㅋㅋ >__< 이제 겨우 렙이 10!!ㅇㅂㅇ! 언제 다 올리냐...? 이제 알렌을 만나러!!!ㅋ


 ㈜사랑♥   2008-02-27 오후 12:19:08
뭥미..원래 버디호감도가 5인데,왜 6이라고 뜨는지ㅡㅡ


 곰눌♥  사랑이 필요해요~♡ 2008-02-25 오후 10:40:40
헐......이벤트땐 렙안오르더니..끝나고 1판하니 레벨 올름...ㄷㄷㄷ헐..이런..

1  2  3  4  5  6 
댓글쓰기

목록
 
36